언론보도 건강검진센터 염종선 센터장 초빙 _하이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Hinews 하이뉴스] 더나눔병원은 최근 한림대학교 소화기내과 교수 출신의 염종선 소화기내과 전문의를 정식 영입했다고 밝혔다.
더나눔병원 검진센터는 이번 염종선 전문의 초빙을 통해 위·대장내시경을 비롯한 소화기 질환 진단 및 치료 분야에서
한층 강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염종선 전문의는 한림대학교 소화기내과에서 수년간 위암·대장암 조기 발견, 용종절제술, 역류성 식도염 및 과민성 장증후군 등
다양한 소화기 질환의 진단 및 치료 관련 임상경험을 쌓았다.
특히 출혈·협착·조직 절제 등 난이도 높은 고난도 내시경 치료 경험을 풍부하게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나눔병원은 단일공 복강경 수술을 기반으로 한 외과 중점 수술(맹장, 탈장, 담석증, 위암수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나아가 365일 24시간 응급 수술이 가능한 체계를 갖춰 지역 내 안심 의료기관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더불어 이번 염종선 전문의 합류로 인해 소화기 내시경 분야까지 진료 역량을 확장하며 진료 범위가 더욱 탄탄해졌다는 평가다.
염종선 전문의는 “위·대장내시경 검사는 조기 진단을 통해 질환을 예방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라며 "특히 미추홀구 지역은 중장년 인구 비율이 높아 정기적인 내시경 검진의 필요성이 더욱 큰 것이 사실인데 환자 건강 상태를 세심히 평가하고 불필요한 고통 및 부담을 줄여 정확한 검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호 더나눔병원 병원장은 “외과 중심 진료에 소화기내과 전문성을 더해 검사와 진단, 치료, 수술이라는 원스톱 환자 관리 체계를 강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미추홀구 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수준 높은 위·대장내시경 검진 서비스를 가까운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주 기자
관련링크
- 다음글더나눔병원 윤석호 병원장 복강경 수술 1만례 돌파 25.11.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식블로그
네이버예약
카카오채널